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
  • 고객센터
  • 02)3397-6236
  • 평일 9:00~18:00(공휴일 휴무)
  • 공휴일은 1:1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 Customer Center
 
  • Customer Center
  • 공지사항
구분 Notice
제목 *공지*학생용 프로그램 실행 후 로딩 화면만 뜨는 경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9-04 10:58:44 조회수 90
첨부파일

프로그램 실행 후 로딩 화면만 뜨는 경우

 

1. 첨부파일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풉니다. 

2. 폴더에 있는 ClassMate.exe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신규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 로딩 화면만 뜨는 사항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수정 작업 중에 있으니 업데이트 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본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글
*공지*교사용 프로그램과 자료실 이용 안내
다음 글
*공지*교사용 프로그램 업데이트